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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장에게 바란다

답변완료 [체육] 사물함대여 관련
작성자 : 유** | 등록일 : 2022-06-14 | 시설구분 : 체육
사물함대여시 가장 인기있는 위치가 중간칸입니다.
대여 신청을 하면 아무 번호를 주고  대여비를 받는데
위치가 마음에 안든다하면  다시 신청순위가 맨뒤로 간답니다.
실제 사물함을 보면 비어있는 곳이  많이 있고 시민회관전용 열쇠를 채워놓은곳도 많습니다.
비어있는곳이나 시민회관전용 열쇠를 채워놓은곳으로 달라하면 
그곳은 다른사람이 쓰던거라 안된다고 합니다.
답답한것은  사물함 대여가 년단위도 아니고 월단위인데 옛날에 대여한사람이
재등록안하면 회수해서 다른사람에게 대여해줘야지 마냥 몇년을 대여비도 안받은 상태로 
비워둔다니 어리석기 짝이 없네요.
그래서 직원들이 일하기 귀찮아서 이리되는것으로 보고있읍니다.
카운터의 불친절함은 말할것도 없고
사무처리도 게으르기
짝이 없어 가슴답답합니다

[RE:] 사물함대여 관련
담당부서 : | 답변일자 : 2022-06-15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공사 체육시설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사물함 이용과 저희 직원들의 불친절한 응대로 인해

불편함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사물함의 경우 각 구역별 상단, 중단, 하단으로 대기신청을 받은 후 대기 순서에

따라 배정 승인 처리 후 이용이 가능하도록 운영되고 있으며 사용도중 다른 구역

또는 단으로 이동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원하시는 구역이나 단에 대기자가 없을

경우 이동이 가능하십니다.

종합안내데스크에서 이런 내용을 친절하게 잘 설명 드렸어야 하는데 그런 부분이

많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말씀처럼 사물함 결재 또한 월단위로 결재를 안 할 경우 유선으로 재사용

의사를 확인 후 반납 사물함일 경우 신규 회원에게 대여하는 것이 원칙이며 비어있는

사물함등 사물함 관리 소홀에 대한 부분은 빠른 시간 내 원인을 파악하여 즉시 시정

조치함은 물론 관리 직원의 업무 소홀로 확인될 경우 담당 직원에 대해서는 그에 맞는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안내데스크 직원들의 고객 응대 태도 또한 지속적인 서비스 교육을 통해

개선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기타 문의나 건의사항은 시민회관체육부 수영팀장 이기병(02-500-1330)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