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센터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조성하는 신뢰받는 공기업

사장에게 바란다

답변완료 [체육] 관내주민만받아야됨
작성자 : 이** | 등록일 : 2021-06-16 | 시설구분 : 체육
7월에 모든시설오픈을 한다고했는데요
지금코로나가 심각한데 조금낳아지고있다고
관외주민을받는것은 시기상조입니다
기존회원이라해도 관외는받지말아야 하는게 정상적인생각아닌가요? 확진자라도 나오면 책임지실건지
마스크잘쓰고 운동하는지도 관리하셔야되구요
[RE:] 관내주민만받아야됨
담당부서 : | 답변일자 : 2021-06-1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공사 체육시설 운영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7월부터 개강되는 일부 프로그램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을 개강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시민회관 체육시설의 경우 정부 방역수칙에 따라 각 교실의 수용 가능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또한 마스크 착용이 어려운 샤워장의 특성을 고려하여 수전(샤워 꼭지)을 50%만 개방하여 거리두기가 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따라서 샤워장 이용 가능 인원혼잡도 등을 고려하여 개강 프로그램 시간대를 결정하였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물론 등록에 있어서 기존회원 중에도 관내자를 우선 등록하실 수 있게 조치하였습니다다만 코로나19 상황 등을 고려하여 관내자 분들의 참여율이 저조할 경우 관외자(기존회원 한정)의 이용을 허용하고자 합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현재 인구 대비 안양시의왕시과천시의 코로나19 감염률은 비슷한 수준이며 오히려 의왕시 보다는 과천시가 감염률이 높은 상황입니다따라서 관내자 분들께서 등록하시고 남는 자리에 대해 관외자(기존회원)에게 기회를 주는 것은 무리가 없을 것으로 사료됩니다이점 넓은 마음으로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염려하시는 부분은 충분히 공감이 됩니다따라서 시설 이용 중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살피고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나 건의사항은 체육사업부 수영여가팀장 정행곤(02-500-134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