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센터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조성하는 신뢰받는 공기업

사장에게 바란다

답변완료 [체육] 수영장 이용자 확대를 바라면서
작성자 : 이** | 등록일 : 2020-02-12 | 시설구분 : 체육
수영장 이용을 월~금으로만 되어있습니다.

월, 수, 금

화, 목, 토

격일로 이용하게 프로그램 조정하면 더 많은 주민들이 이용할 뿐만 아니라 ..대기자도 줄어들듯합니다.
보다 많은 이용을 시민이 이용할수 있게 변경해주시면 안될까요?. 
무조건 안된다고 하는것보다는 시범적으로 시도해주시는것도 한 방법일듯합니다.
공단에서 공사로 바뀌면서 예전 답습보다는 사소한 것부터 바뀌는 모습을 보고싶습니다.

가까운 관악구 ,서초구등도 격주로 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리되면 시민들이 대기시간도 줄어들고, 매일운동못하는 회원들도 비용면에서 줄어들듯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전체적으로 하는 프로그램 변경이 어렵다면,,시민회관이든, 청소년~이든 한곳에 대해 시범운영 부탁해봅니다.(출, 퇴근 시간대에 오전, 오후만 이라도)
[RE:] 수영장 이용자 확대를 바라면서
담당부서 : | 답변일자 : 2020-02-14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공사 체육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저희 공사 체육시설 운영에 대한 제언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예로 들어주신 지자체들의 수영 프로그램은 개장 초기부터 주3회 프로그램으로 개설되었습니다. 따라서 별 문제없이 진행되어 왔다고 생각됩니다.

 

저희 같은 경우는 개장 초기부터 주5회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어 왔기 때문에 중간에 프로그램을 개편할 경우 많은 기존 고객님들의 저항이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지만 시설 적인 확대 없이 현재의 시스템으로는 장기간 대기하고 계신 분들의 불편을 해소하기는 어렵다는 것을 저희들도 인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빠른 시간 내에는 어렵겠지만 시간을 가지고 주3회 프로그램 개편이나 1년 졸업제 등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건의하신 내용에 대해 즉시 조치해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기타 문의나 건의사항은 체육사업부 수영여가팀장 정행곤(02-500-134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