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센터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조성하는 신뢰받는 공기업

사장에게 바란다

답변완료 [체육] 관문체육공원 테니스코트 결제에 대한 개선 요청
작성자 : 오** | 등록일 : 2020-08-07 | 시설구분 : 체육
안녕하세요?

관문체육공원 테니스코트 예약/결제 시스템에 대한 개선 요청 드립니다.

관문 테니스 코트 사용시 과천테니스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과 결제를 진행하고 있어서 사용에 많은 편리함이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불편한 점은 예약 후 결제를 할때 1일 1회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더군다나 공지사항에는 하루단위로 결제하도록 돼 있습니다.
그렇지만 하루에 예약을 할때 이틀 이상을 예약하고 결제할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도 결제는 가능하기 때문에 모르고 결제하고, 공지사항에 따라 제재를 받을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지정된 회수를 초과해서 예약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짐작되기는 하지만, 초과 예약의 경우에는 예약자도 항상 주의하고 있고, 협회 담당자 분께서 체크를 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또한 초기에는 하루에 여러번 결제가 가능했었으나 어느 순간부터 할수가 없도록 변경된 걸로 봐서 불가능한 기능도 아닌것 같습니다.

예약건수 초과에 대해서는 사용자가 양심적으로 충분히 주의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결제회수에 제한을 두는 경우는 다른 어떤 사이트에서도 보기 힘든 경우로 일반적인 상황은 아닌것 같습니다.
바쁘신 중이시겠지만 사용의 편의를 위해 부디 개선해 주셨으면 합니다.

고맙습니다.
[RE:] 관문체육공원 테니스코트 결제에 대한 개선 요청
담당부서 : 경영혁신부 | 답변일자 : 2020-08-1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경영혁신부 CS담당자 한지선입니다.

유선상으로 설명드린 바와 같이 관문테니스코트는 과천시테니스협회에서 운영하고 있어

해당기관으로 문의하셔야 함을 안내드립니다.

그 외 과천도시공사 운영시설과 관련하여 도시공사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에 건강유의하시고 기타 필요하신 사항이나 추가 설명이 필요할 경우 02-500-1191(CS담당자)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