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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3분기 고객의소리(VOC) 처리결과
작성자 : 한지선 | 등록일 : 2020-10-26 | 조회수 : 728
첨부파일 :
  1. 2020년 3분기 고객의소리(VOC) 조치결과.pdf [ Size : 131.81KB , Down : 563 ] 다운로드

2020년 3분기 고객의 소리(VOC) 처리결과입니다.


고객님이 주신 의견에 대한 조치계획(결과)을 파일로 첨부하였습니다.


소중한 고객님의 고견을 경영에 최대한 반영하고 고품격 맞춤서비스 제공을 위해 

과천도시공사 임직원 모두의 역량을 모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첨부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영혁신부 CS담당자(02-500-1191)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