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 과천시민회관 수시대관 신청 안내
* 내 용 : 과천시민회관 공연장, 세미나실, 연습실, 전시실 대관
* 접수기간 : 2021. 1. 1.(금) 09:00 ~ 1. 7.(목) 18:00
* 신청방법 : e-mail 신청(munhwa@gcart.or.kr)
* 신청결과 : 개별 안내
* 대관기간 : 2021. 1. 1.(금) ~ 6. 30.(수) (6개월)
* 참고사항 : 매월 1~7일 수시대관 접수, 매월 15일 심사결과 개별 안내
* 문의 : 02-2009-9743
1. 대관시설
▷ 시설 구분
1) 공연장 : 대극장(929석), 소극장(380석)
- 대극장 기술정보 http://www.kocacadb.or.kr/home/start_with_giyeok/gwacheonsiminhoegwan-daegeugjang
- 소극장 기술정보 http://www.kocacadb.or.kr/home/start_with_giyeok/gwacheonsiminhoegwan-sogeugjang
2) 세미나실 : 세미나실1(62석), 세미나실2(32석)
3) 연습실
- 햇님 : 123㎡(기악, 합창 등 복합 연습공간)
- 달님 : 123㎡(발레 및 각종 무용 등)
- 별님 : 98.9㎡(발레 및 각종 무용 등)
4) 전시실 : 갤러리마루(248㎡), 갤러리아라(180㎡)
▷ 시설별 이용 가능 인원(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기준)
- 대극장 49명, 소극장 49명
- 세미나실1 20명, 세미나실2 10명
- 연습실 햇님 30명, 연습실 달님 30명, 연습실 별님 12명
- 갤러리마루 62명, 갤러리아라 45명
※ 대관 당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의거 대관 가능 여부 및 이용 가능 인원이 변동될 수 있음
2. 대관기간
▷ 신청 가능일
1) 대극장 (월요일 및 일·공휴일 휴관)
- 1월 : 12~16, 19~22, 26~27일
- 2월 : 2~6, 9~10, 16~19일
- 3월 : 20, 23~25, 30~31일
- 4월 : 1~2, 6, 9, 13~16, 20~22, 30일
- 5월 : 1, 4, 6~8, 13~15, 18, 25~27일
- 6월 : 8, 11~12, 15~16, 19, 22~24, 29~30일
2) 소극장 (월요일 및 일·공휴일 휴관)
- 1월 : 12~16, 19, 21~23, 26~29일
- 2월 : 2~4, 9~10, 23~27일
- 3월 : 2~6, 11~13, 16~17, 25~27일
- 4월 : 3, 6~8, 20~24, 30일
- 5월 : 1, 4, 6~7, 11, 18, 20~22일
- 6월 : 1~4, 8, 10, 15~16, 26, 29~30일
3) 야외공연장 (월요일 및 일·공휴일 휴관)
- 기존 대관 일정을 제외하고 신청 가능
※ 기존 대관 일정 : 4/12~19
3) 세미나실, 연습실, 전시실 (일·공휴일 휴관)
- 기존 대관 일정을 제외하고 신청 가능
※ 기존 대관 일정 : 첨부파일 참고 「2021년 상반기 대관 현황_문화시설(2021.01.)」
- 방역 작업을 위해 기존 대관 시간과 연이어 신청 불가
※ 기존 대관 시작, 종료 시각 기준 1시간 이전, 이후 신청 가능
▷ 이용 가능 시간
- 공연장 : 오전 9:00~12:00, 오후 13:00~18:00, 야간 19:00~22:00
- 세미나실, 연습실 오전 9:00~12:00, 오후 12:00~18:00, 야간 18:00~22:00
- 전시실 : 1일(8시간 기준)
▷ 대관 사용료
- 「과천시 시민회관 운영 및 사용에 관한 조례」 준용
- 참고 : 과천도시공사 대관사용료 안내 https://www.gcuc.or.kr/fmcs/184
3. 신청서류 (첨부파일 참고/날인 후 제출)
1) 대관신청서 1부.
2) 행사계획서 1부.
3) 대관 준수사항(공연장/문화시설) 1부.
4) 사실확인서 및 개인정보동의서(공연장) 각 1부.
※ 서류 작성이 미흡할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