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정보공개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조성하는 신뢰받는 공기업

입찰/수의계약 내역

2020년 과천도시공사(시민회관 내) 지상1층 체육용품점 사용자 선정을 위한 전자 입찰 시행 재공고
작성자 : 권혁준 | 등록일 : 2020-10-30 | 조회수 : 1,037
첨부파일 :
  1. 2020년 입찰공고문(지상1층 체육용품점).hwp [ Size : 20KB , Down : 260 ] 다운로드
  2. 2020년 입찰유의서(지상1층 체육용품점).hwp [ Size : 19KB , Down : 245 ] 다운로드
  3. 사용허가조건 특수조건 각서 공유재산대부계약서(2020년 과천시민회관 1층 체육용품점).hwp [ Size : 33KB , Down : 309 ] 다운로드
과천시민회관 체육용품점 사용허가 입찰 공고

과천도시공사(시민회관 내) 지상1층 체육용품점 사용자 선정을 위한 전자 입찰 시행을 공고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소재지 : 과천시 통영로5(중앙동) 과천시민회관 지상1층 체육용품점

나. 입찰내용


시 설 명
 
허가면적
 
위 치
 
예정가격(연간)
 
비 고
 

체육용품점
 
14.3㎡
 
지상1층
 
12,113,290원

(부가세포함)
 
입찰참가 전 현장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일정


입 찰 기 간
 
2020.11.02.(15:00) ∼ 2020.11.09.(14:00)
 

입찰서 제출처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http://www.onbid.co.kr)
 

개 찰 일 시
 
2020.11.10.(10:00)
 
개 찰 장 소
 
공사 입찰집행관 PC
 

계 약 기 한
 
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
 

사용허가 기간
 
사용 개시일로부터 5년
 

  

3. 입찰참가 방법

가. 이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온비드”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을 

별도로 시간을 정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자로서 공고일 현재 20세 이상 개인 또는 법인

나.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이며, 미등록자는 「온비드」홈페이지(http://www.onbid.co.kr)의 입찰시스템에 회원가입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했거나 고의로 무효입찰 행위를 한 것으로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체육용품점을 운영할 수 있는 개인 및 법인

마. 개찰예정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금액이 없는 자로서 과천도시공사와 계약을 정상적으로 종료한 개인 또는 법인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지정한 공인인증기관이 전자서명법 제20조에 따라 확인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만, 공인인증기관의 시점확인 시스템 또는 시스템에 연결된 네트워크 등의 장애가 있는 경우에는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나. 이 입찰은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할 수 있으며,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를 제출했을 때에는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다. 이 입찰은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시행령 제 37조, 제38조, 동법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자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입찰금액)의 100분의10(10%) 이상의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농협’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입찰참가 자격 미달일 경우에는 낙찰 무효처리 후 입찰보증금은 과천시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 납부는 온비드 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불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이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입금되지 않았을 경우 무효처리 됩니다.

라. 입찰보증금 납부 시 은행창구에서 입금 창구은행 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액보다 부족하거나 초과하여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 본인이 지게 됩니다

  

7.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입찰유의서로 갈음하며 현장은 본인이 직접 답사하여야 합니다.

사전에 반드시 시설을 확인(시장조사, 수요조사, 수익성, 시설현황)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자세한내용은 첨부물(입찰유의서, 사용허가조건, 사용허가 특수조건, 각서, 대부계약서 등)을 참고하시며, 현장을 확인하지 않은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유의서는 “온비드”상에서 내려받기를 하여 이용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이상으로 입찰한 자가 있는 유효한 입찰로써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온비드”에서 낙찰자로 자동 결정합니다.

나. 동일한최고가격으로입찰한 자가2인이상일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가. 온비드의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시스템 복구 후 온비드 홈페이지(http://www.onbid.co.kr)게재에 의합니다.

  

11. 사용허가 신청 및 사용료

가. 낙찰자는 낙찰일부터 7일 이내에 공유재산 사용허가 신청서를 제출하여 사용허가를 받음과 동시에 사용료 납부고지서를 발부받아 지정기한 내에 사용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연간 사용료는 예정가격 이상 최고낙찰가를 1년간의 사용료로 부과합니다.

다. 낙찰자는 발부받은 사용료 납입고지서에 의하여 지정기한 내에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사용료 미납시 사용허가(계약)는 무효가 되며 기납부한 입찰보증금은 우리공사에 귀속되고 당해 시설물은 재입찰에 붙입니다.

  

12. 낙찰자의 사용허가 신청서 제출서류

가. 사용허가 신청서

나. 계약보증금(현금) 및 각서

다. 인감도장 지참 및 인감증명서

라. 주민등록등본 또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마. 주민등록증 사본(원본지참)

바. 계약금 입금확인서 및 수입인지

사. 사업자등록증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3. 기타사항

가. 이 입찰에 부치는 사항에 대하여 현장답사를 실시하고 신청하시기 바라며,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한 보장책임은 응찰자 본인에게 있으니 시장조사 등을 실시하고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사용허가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온비드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준수규칙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 후 운영에 필요한 시설의 설치는 우리 공사와 사전협의하여야 하며,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라. 다음 입찰사항을 숙지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 “온비드” 이용에 관한 사항

-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 전화번호 : 1588-5321

2) 입찰, 계약, 시설에 관한 문의처

- 과천도시공사 경영사업팀 권혁준(02-500-1154)

3)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 http://www.onbid.c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10월 30일

  

과천도시공사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