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개월째 공공와이파이 사용할수없어 내일은 되겠지 기다려봤지만 개선의 여지가 없어 시간할애하여 올립니다. 이런 시간낭비하지 않도록 시설운영 바랍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스마트정보부장 이은석입니다.
공공 와이파이(Public WiFi)를 몇 개월째 사용할 수 없는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공공 와이파이(Public WiFi)는 공사에서 직접 설치하여 운영하는 것이 아닌 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와 이동통신사 KT가 협력하여 공공 건물 내 설치하여 운영 중이며 유지관리 또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에서
직접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민회관 지하1층을 포함 전체를 점검한 결과 대부분의 공간에서 공공 와이파이 접속 및 사용에 특별한 문제는 없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공공 와이파이를 포함 시민회관에 설치된 모든 정보통신망은 매일 일상 점검하고 있고 근래 공공 와이파이 사용에 불편을 겪으셨다는 민원을 접수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고객께서 공공 와이파이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정확한 장소를 확인 부탁드리며
공공와이파이 사용에 불편을 겪으셨을 때 즉시 연락을 주시면 현장에서 고객님과 함께
확인 해보겠습니다.
또한 현재 사용하시는 휴대폰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 한 후 다시 공공 와이파이를 접속해
보시는 것을 적극 권장 드리며 KT사의 고객이시면 KT WiFi로 접속해 보시는 것도 좋은
대안일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말씀하신 내용과 관련하여 추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스마트정보부 정보통신담당자(02-500-1176)로 연락주시면 적극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