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공사소개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조성하는 신뢰받는 공기업

미션·비전·경영방침

컨텐츠


미션: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도시 과천
비전:시민의 삶을 풍요롭게  시민행복을 만들어가는 과천도시공사
서브비전: 시민신뢰도(90점), 외부고객만족도(90점),안전사고(Zero), 수지율(100%)
경영방침:사람존중 경영: 사회적가치경영, 참여소통경영,안전중심경영, 성과창출경영
전략목표: 	1. 사랑받는 공공조직 육성 
		2. 시민이 믿고 찾는 행복한 곳
		3. 안전한 시설운영 
		4. 적극적 가치창조로 재무건전성 증진
전략과제:1. 사랑받는 공공조직 육성:   
		       - 지역경제 회복력 확보
			- 인권ㆍ윤리경영 강화
			- 정부정책과 연계한 사회적 가치체계 강화
		2. 시민이 믿고 찾는 행복한 곳: 
			- 고품격 서비스 제공
			- 고객중심의 정보공개
			- 참여와 협력 확대
		3. 안전한 시설운영 :
			- 통합적 안전관리 강화
			- 선제적 재난안전 예방활동 전개
			- 디지털친환경 경영체계로 전환
		4. 적극적 가치창조로 재무건전성 증진
			- 시설ㆍ사업의 효율적운영
			- 개발사업의 안정적추진
			- 시민체감 일하는 방식혁신
핵심전략:사람존중경영으로 사회적가치 실현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경영혁신부 / 담당자 : 정성학 / 문의전화 : 02-500-1192
5점
4점
3점
2점
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