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알림마당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조성하는 신뢰받는 공기업

CS경영

공지사항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자, 조회수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자 조회수
공지 2021년 3분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평가'설문조사 답변자료(조치결과) 게시 신우식 2021-10-19 25
공지 2021년 3분기 고객의 소리(VOC) 조치결과 신우식 2021-10-18 47
공지 2021년 2분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평가'설문조사 답변자료(조치결과) 게시 신우식 2021-07-19 90
공지 2021년 2분기 고객의 소리(VOC) 조치결과 신우식 2021-07-19 107
32,808 2021년 열린혁신 시민제안 공모전 공고 한지선 2021-06-07 208
32,568 2021년 1분기 고객의 소리(VOC) 조치결과 한지선 2021-04-16 268
32,567 2021년 1분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평가'설문조사 답변자료(조치결과) 게시 한지선 2021-04-16 119
32,269 2020년 4분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평가' 설문조사 답변자료(조치결과/계획) 게시 한지선 2021-01-30 169
32,229 2020년 4분기 고객의 소리(VOC) 조치결과 한지선 2021-01-16 224
32,129 2020년도 서비스만족도 설문조사 참여고객 당첨안내 한지선 2020-12-22 206
32,119 2020년 공사 이용고객 시민신뢰도 조사결과 알림 한지선 2020-12-17 211
31,967 2020년 3분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평가'설문조사 답변자료(조치계획/결과) 게시 한지선 2020-10-26 218
31,966 2020년 3분기 고객의소리(VOC) 처리결과 한지선 2020-10-26 194
31,646 2020년 2분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평가'설문조사 답변자료(조치계획/결과) 게시 한지선 2020-07-29 211
1 2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경영혁신부 / 담당자 : 한지선 / 문의전화 : 02-500-1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