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알림마당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조성하는 신뢰받는 공기업

CS경영

2024년도 2분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평가 설문조사 답변자료
작성자 : 이성준 | 등록일 : 2024-7-9 | 조회수 : 221
첨부파일 :
  1. 2024년도 2분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평가 설문조사 답변자료(조치결과).pdf [ Size : 165.56KB , Down : 94 ] 다운로드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평가'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고객님이 주신 의견에 대한 조치계획(결과)을 파일로 첨부하였습니다.


소중한 고객님의 말씀을 경영에 최대한 반영하고


고품격 맞춤서비스 제공을 위해 과천도시공사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영기획처 CS담당자(02-500-1361)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