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회관 1층 안내데스크옆 컴퓨터는 시민회관 회원을 위한 것이라면 언제든지 눈치 안보고 사용할수있게 준비되어 있어야 사용할수있으면좋겠어요. 어쩌다 사용할려고보면 컴퓨터가 안켜져있어 직원에게 부탁해서 켜달라고 해야해서 눈치보였어요. 오늘은 급하게 컴퓨터를 쓰고 9시 강습을 들어갈려고하는데 컴퓨터를 켜달라고 부탁하니 고장이났다고 하네요. 꼭 컴퓨터를 써야하는일 이라 다른곳 이라도 부탁하니 없다고 해서 일을 처리못해서 너무 속상합니다~ 고장이 났으면 미리 고장을 알려주고 항상 편하게 사용할수있게 준비되어 있으면 좋겠습니다~
고객님 안녕 하십니까?
시민회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고객센터 고객용 컴퓨터 고장 미조치에 대하여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정상 작동이 되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고객용 컴퓨터 관리 및 점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02-500-1372(박규태)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