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센터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조성하는 신뢰받는 공기업

사장에게 바란다

답변완료 [체육] 문원체육공원 축구장 주말 개관시간 조정
작성자 : 장** | 등록일 : 2022-07-06 | 시설구분 : 체육
안녕하세요. 
저는 문원체육공원 앞 문원동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봄, 여름에는 창문을 열어놓고 생활하기 때문에 축구장에서 축구하는 소리 - 축구하는 사람들 고함소리 - 가 매우 크게 들립니다. 
낮이나 저녁에도 고함소리가 시끄럽지만 그건 참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주말 새벽부터 들려오는 축구장 고함소리는 정말 힘듭니다. 새벽 6시 이전부터 들리는 고함소리에 주말에도 잠을 잘 잘수가 없습니다. 아침 7시부터만 들려도 괜찮겠습니다. 
저희 가족이 축구를 하는 분들 마음을 모르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데 주말 새벽에 축구하는 사람들 고함소리에 일찍 깰 수밖에 없는 상황은 참 힘듭니다. 
여름철 문원체육공원 축구장 개관시간을 좀 더 뒷 시간으로 조정해 주실 것을 간곡히 청합니다. 
[RE:] 문원체육공원 축구장 주말 개관시간 조정
담당부서 : 공원수련관부 | 답변일자 : 2022-07-07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공사에서 운영하는 체육시설 이용객들로 인해 편안한 주말 숙면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향후 소음으로 인한 주민 불편사항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축구장 이용고객님들에게 사전에 주민 불편사항을 전달하고, 주말 당직근무직원들이 현장에서 계도하도록하겠습니다.

또한 축구장 내부에 소음발생 최소화 협조안내 현수막을 게시하여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더불어, 축구장 운영시간은 05:00 ~ 22:00까지 조례로 명시되어 있어 현재로써는 시간조정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향후 조례개정 시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운영시간 조정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름 장마철 건강 유의하시고 민원 내용과 관련하여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공원수련관부 공원운영팀장(02-500-1410 장소희)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