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상장 주중(화,수,금) 정규수업 회원입니다. 평상시 불편을 느끼는 부분이 있어 건의를 한번 올려보려합니다. 오전 10시 수업에는 성인마스터반,기초반, 상급반 등 여러개 반이 동시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만. 정규반이 아닌 다른 일반 동호회원이 하필 꼭 같은 시간대에 몇년째 정규수업반 형태로 트랙을 장악하곤 합니다. 시간대도 항상 10시~11:30분까지로 활주를 맹렬하게 또 활발히 하곤 하는데요, 문제는 오히려 정규반이 이런저런 기회와 눈치를 보면서 수업을 해야 하는 형편이 되어버리는 것 같습니다. 정규반은 선생님 지도하에 안전을 우선으로 수업이 이루어지다보니 오히려 주객이 전도되었다고 할까요. 저희들은 정규 수업을 받는 수강생들인데요. 하여 이러한 현상을 개선하거나 다른 방법은 없을지 문의 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사 체육프로그램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 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활주시 순차적으로 출발하고, 활주가 종료된 후 다음 순서가 출발하는 방식으로 운영될수 있도록 담당 지도자와 안전요원에게 해당 사항을 공유하고 즉시 조치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원활한 수업이 진행될수 있도록 담당 지도자 및 안전요원과 함께 현장을 지켜보며 불편사항이 없도록 운영해 나가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사항은 02-500-1321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