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민회관 화,목 12시 라인댄스 수강생으로 수업에 매우 만족하며 다닙니다. 1 음향장비 교체 희망 최근에 음향장비가 노후되었는지, 음질과 볼륨이 작아서 수업의 질이 떨어집니다. 수업중 음악이 뚝뚝 끊기기도 하고, 잡음이 들립니다 음악소리를 깨끗하고 크게 들어야 스탭 밟는것에 힘이 납니다. 음향장비를 제발 교체해주세요 2. 수업공간 유지 관련 또한 기존 댄스홀에서 잘 배우고 있는데, 최근에 플라잉요가수업을 위해 저희 라인댄스반이 작은방으로 옮긴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거긴 공간도 작고, 천장도 낮아서 25명이 서서 라인댄스 수업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한번 직접 보셔서 비교해 보세요 플라잉요가보다 라인댄스 회원이 훨씬 인원이 많은데도 , 일방적으로 장소를 옮기라는것은 많은 라인댄스 회원들에게 불편함을 전가시키는 것입니다. 그곳은 넘 좁고, 천장이 낮아 매우 답답합니다. 기존 화,목 12시 라인댄스 수업 그대로 진행하길 간곡히 원합니다. 3. 라인댄스 저녁반 신설제안 관련 또한 직장인을 위한 저녁반 라인댄스 수업 신설도 제안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첫 번째 답변입니다.
1월3일(금) 음향장비 업체가 와서 점검 하였고 장비에는 이상이 없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라인댄스 강사님들도 동반하여 음향에 대해 조율하여 요구에 맞춰 음량 세팅하였습니다.
7일(화)과 10일(금) 제가 홀 밖에서 직접 들어 보았으나 작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지속적으로 댄스 프로그램 음악 소리가 너무 크다는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 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더 이상 음량을 높이는 것은 어려울 듯 합니다.
두 번째 답변입니다.
아리홀은 플라잉 요가 개설을 위해 시에서 예산을 받아 작년에 리모델링을 하였고
공사가 끝난 직후 개편을 하려 했으나 나머지 홀에 시스템 냉,난방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잠시 보류 중 이었습니다.
25년에는 나머지 홀 및 복도에 시스템 냉,난방기가 설치됨에 따라 그간 미뤄왔던 개편을 진행하려는 것입니다.
또한 현재 나비홀은 댄스,요가,필라테스(정원 25명) 등 많은 프로그램들이 운영 되고 있습니다. 저도 강습 시 직접 보겠습니다.
공사는 보다 많은 인원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되어야 하니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
세 번째 답변입니다.
저녁반은 현재 모든 홀의 프로그램들이 활성화로 즉시 개설하기 어렵습니다.
향후 개편 시 회원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나 건의사항은 02-500-1345로 문의 하여 주시면 더욱 더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